2 국립 한국해양대학교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해양의 미래를 선도하는 플랫폼 대학

소통하는 해양 인재 육성 요람

해양을 삶의 터전으로 개척하는 글로벌 대학

미래 해양인재 양성 산실 KMOU

첫번째 비주얼 두번째 비주얼 세번째 비주얼 네번째 비주얼 stop

공지사항

학사안내

채용

취업

게시판 아이콘

[NH투자증권] 2024년 상반기 고객지원센터 상담직 채용 (~05. 07)
■지원서 접수 - 모집 기간 :2024.04.22(월) ~ 2024.05.07(화) 17:00까지 - 접수 방법 : 온라인 접수(https://nhqv.recruiter.co.kr/) '2024년 고객지원센터 상담직 채용'■ 지원자격- 2년제 이상 대학교 기졸업자 및 '24년 8월 내 졸업예정자- '24년 6월 말 입사하여 정상근무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증권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증권사 경력자 우대■ 채용절차 지원서 접수 >온라인 인성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실무면접 > 최종면접> 건강검진 > 입사※ 상기채용절차 및 일정은 내부 사정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전형 단계별 합격자 발표 시 다음 전형 응시관련 상세내용을 대상자에게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모집분야-상담직 (In-Bound 상담직무)■ 유의사항- 회사「인사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지원자 우대합니다.-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채용)취소되며 향후 5년간 응시가 제한됩니다.- 지원서류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른 것이 확인되거나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증권사 직무 경력이 있는 경우 회사 내부규정에 따라 경력사항이 인정됩니다.- 2024년 8월 내 졸업예정자의 경우 2024년 8월까지 졸업하지 못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됩니다.- 건강검진 결과 채용 부적합 사유에 해당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서의 기재착오, 누락 및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문의
2024.04.24
더보기

보도자료

게시판 아이콘

국립한국해양대, 해사법원 부산 설립 위한 간담회 개최
국립한국해양대, 해사법원 부산 설립 위한 간담회 개최 부산시 내 해사전문법원 유치를 위해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댔다. 국립한국해양대학교(총장 류동근)는 23일 대학본부에서 간담회를 열고 해사전문법원의 부산 유치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국립한국해양대 류동근 총장과 지상규 교무처장(해사법학부 교수), 부산지방변호사회 염정욱 회장과 부산시 김가야 도시정책고문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우리나라가 신해양강국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부산에 해사전문법원을 설립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역 내 해사전문법원이 설립이 되면 부산이 국제적인 해양 중심도시로 성장하는데 기반이 될 수 있다. 또 국내 해운서비스산업을 발달시키는 역할과 우리 해운산업의 체질을 고부가가치산업으로 개선 시킨다는 이점도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로 유출되는 소송 비용을 보전한다는 효과도 설립에 따른 이점 가운데 하나다. 국립한국해양대 류동근 총장은 “부산은 국내 최대 항만이 있는 등 해사전문법원 유치의 적합한 장소”라며 “부산지역 내 해사전문법원 설립이 이뤄진다면 지역이 국제적 해양 중심 도시로 성장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붙임> 사진 1매. 붙임-1) 간담회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24.04.23
더보기

코로나19

캠퍼스 투어
한국해양대학교는 대학 캠퍼스가 하나의 섬에 조성돼 있다는 특별함 외에도 국내 유일의 해양특성화 종합대학이란 차별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