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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반

고충처리반은 우리대학 교직원들의 고충 및 애로사항에 대하여 상담을 하고 고충을 해결하는 목적으로 개설하였습니다.신청내용이 단순 민원, 실명 미사용, 연락처 부정확, 단순 개인적 주장, 비방 등은 접수 처리하지 아니하므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청자의 동의 없는 신분공개 및 암시행위는 어떠한 경우에도 하지 않으며 비밀을 철저히 보장합니다.고충처리 신청한 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자 개인 연락처를 통하여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 그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신고센터 운영

  • 고충처리 담당관 : 총무과장
  • 상담방법 : 방문, 전화, 전자우편
  • 상담장소 : 총무과장실, 필요시 별도지정
  • 전 화 : 051-410-4112 또는 4031
  • 전자우편 : kmou@kmou.ac.kr

담당자 : 홍영민 전화 : 051-410-5033[총무과] 업데이트 : 2018-07-18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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