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홍보센터-KMOU NEWS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NEW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NEWS


KMOU NEWS

KMOU NEW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4.03.19에 등록한 새 학생회관 개관으로 학생복지 한층 ‘UP’ 의 상세페이지입니다.
새 학생회관 개관으로 학생복지 한층 ‘UP’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4.03.19

개관식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새 학생회관 개관으로 학생복지 한층 ‘UP’

 

재학생들의 새로운 학습·휴식공간이 조성됐다.

 

학내에서는 학생회관의 개관식이 19일 열렸다. 이날 개관식에는 류동근 총장과 교무위원,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및 총동아리연합회 등 대학 주요 구성원이 참석했다.

 

레포츠센터 인근에 위치한 새 학생회관(A11)은 연면적 3,343.1㎡, 건축면적 1,115.39㎡, 지상 5층 건물로 대학 구성원이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휴게 및 복지시설을 갖췄다.

 

특히 3층에는 HSRS(Hybrid Study Relax Space)실을 조성, 학생들의 융합 학습·휴식 공간을 구성했다. 또 이곳의 야외 테라스에서는 탁 트인 바다전경을 볼 수 있고, 동시에 벤치와 마스코트 해양이를 활용한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다.

 

동아리실은 당초 노후화된 건물에 설치돼 있어 불편함이 컸다. 이번 새 학생회관으로 옮기게 되며 학생 활동의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편의점, 소극장, 동아리 전시실, 연습실, 취식공간 등도 설치하며 학생 복지 향상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윤주연 홍보국장은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가진 우리 대학을 나타내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학교 내에서 쾌적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서 기쁘고, 공강 등 여유시간대에 자주 이용할 것 같다고 했다.

 

류동근 총장은 새롭게 지어진 학생회관이 학생 대표 공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대학 환경을 개선해 학생 복지 향상을 이뤄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자 : 홍보팀 전화 : 051-410-5149[홍보팀] 업데이트 : 2022-03-1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