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정보광장-코로나19 안내 자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코로나19 안내 자료

HOME아치마당정보광장코로나19 안내 자료


코로나19 안내 자료

코로나19 안내 자료 게시판의 작성자 강판석씨가 2020.03.09에 등록한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주차이용 등록방법 변경 시행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주차이용 등록방법 변경 시행 안내
작성자 실무대책위원회 등록일 2020.03.09

코로나19 감염병 재난 위기경보 격상(경계심각)발령 됨에 따라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주차이용등록 방법을 변경하여 시행하오니, 학생 등 소속 구성원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0.03.09.~ 코로나19 상황 안정 시까지(종료 시 별도 공지)

  나. 주차이용 등록방법 변경내용

구분

당 초

【방문객 대면(학교 방문)

변 경

방문객 비대면(학교 미방문)】

내용

신청서 및 기타 제출서류

캠퍼스관리팀 직접 제출

신청서 및 기타 제출 서류 캠퍼스관리팀 담당자 메일로

제출 후 유선 확인

* 사진파일 또는 스캔 파일 제출

* 메일(a6858@kmou.ac.kr)

* 전화번호(☎051-410-5192~5193)

소속부서 및 기관장 확인 직인 날인 제외 (접촉 최소화)

* 캠퍼스관리팀 소속부서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등 절차 시행

정기(유료)이용자는 관리부서 확인을 위해 신청서에 신청 목적 필수입력

 메일 수신 후 소속부서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등의 절차로 주차 등록 시간 소요될 수 있음.

 

. 협조사항

  ○ 학생(대학원생), 교직원 등 소속 구성원에게 안내(게시판, 단톡방 등 공지)

  ○ 부서 관련 공사업체, 납품업체 등 유료이용 등록자 서식 및 제출방법 안내 

  ○ 주차이용등록 대상 확인을 위한 소속 부서 유선 통화 등 협조

  ○ 소속(관리) 부서에서는 신청서 직인날인 요청 시 변경 사항 안내 협조.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