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홍보센터-KMOU PEOPLE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PEOPLE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PEOPLE


KMOU PEOPLE

KMOU PEOPLE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9.26에 등록한 환경공학과 He-eco5팀, 교내 캡스톤 경진대회 우수상 등 2개상 수상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환경공학과 He-eco5팀, 교내 캡스톤 경진대회 우수상 등 2개상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9.26


2022학년도 상반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환경공학과 He-eco5팀, 교내 캡스톤 경진대회 우수상 등 2개상 수상

 

환경공학과 He-eco5(지도교수 이선기)2022학년도 상반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장려상과 UCC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He-eco5는 김주형, 류재형, 박찬영, 장진혁, 조원 학생으로 구성된 팀이다.

 

LINC 3.0 사업단에서 주최하는 이번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는 개최를 통해 지역사회 및 산업체와 연계 수행한 우수성과를 발굴 및 공유하고, 특허출원, 기술이전 그리고 창업연계 등의 실질적인 산학협력 성과를 창출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He-eco5팀은 기존 염색폐수처리시설 공정의 복잡함과 낮은 처리효율에서 문제점을 제기하여 기존의 공정을 단순화할 수 있는 고효율의 흡착제를 개발했다.

 


2022학년도 상반기 캡스톤디자인 UCC공모전 상장


이번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연구한 성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현재 He-eco5팀은 특허출원 신청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바이오차의 전처리 조건을 개선하여 환경분야 국내 최대 학회인 대한환경공학회가 주최하는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