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홍보센터-KMOU NEWS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NEW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NEWS


KMOU NEWS

KMOU NEW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8.11에 등록한 해군교육사령부와 ‘학·군 교류 활성화’ 업무협약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해군교육사령부와 ‘학·군 교류 활성화’ 업무협약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8.11

업무협약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해양대, 해군교육사령부와 ‘학·군 교류 활성화’ 업무협약


 

11일 대학본부 국제회의실에서는 해군교육사령부와의 학생군사교육단(학군단)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이날 협약식에는 도덕희 총장과 각 보직교수, 이성열 해군교육사령관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학군단 운영을 통한 우수한 해군 장교 육성에 노력한다. 또 군사학 발전을 바탕으로 하는 상호 동반성장으로 학·군 교류 활성화에도 힘쓴다.

 

특히 양 기관은 앞으로 학군사관후보생과정 교육운영 학생군사교육단 인적자원 교류 교육시설 및 교육기자재의 공동 활용 학술정보 및 간행물 등의 상호교환 등을 협력한다. 이밖에도 학군사관후보생 모집·선발 등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적극적으로 함께하기로 했다.

 

도덕희 한국해양대 총장은 대학과 해군 간 상호 협력 방안 모색한다는 점에서 이번 학군사관후보생 운영에 관한 협약 체결은 의미가 깊다오늘의 협약을 계기로 깊은 전통의 우리대학 학생군사교육단이 보다 더 내실있는 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자 : 홍보팀 전화 : 051-410-5149[홍보팀] 업데이트 : 2022-03-1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