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홍보센터-KMOU PEOPLE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PEOPLE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PEOPLE


KMOU PEOPLE

KMOU PEOPLE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7.12에 등록한 물류시스템공학과 권동한·김민혜·김성현 학생, CJ대한통운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우수상 수상의 상세페이지입니다.
물류시스템공학과 권동한·김민혜·김성현 학생, CJ대한통운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우수상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7.12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시상식 후 (왼쪽부터)김성현, 김민혜, 권동한 학생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물류시스템공학과 권동한·김민혜·김성현 학생, CJ대한통운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우수상 수상

 

물류시스템공학과 권동한·김민혜·김성현 학생이 CJ대한통운 주최 ‘2022년 채용 연계형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에서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송장 제안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결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CJ대한통운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는 물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현실에 구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지난 5월 시작됐다.

 

서류전형 및 PT 발표를 거쳐 시상식은 지난 11일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CJ대한통운이혁신기술기업으로 도약을 추진하는 가운데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 인재라는 판단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청년인재 발굴을 위해 개최하게 됐다.

 

대상 수상팀은 상금 200만원을, 최우수상 2개팀은 각 100만원, 우수상 2개팀은 각 5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아울러 수상자들은 CJ대한통운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적성검사, 1차면접 면제의 특전을 부여받는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총 33개팀 56명이 참가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