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홍보센터-KMOU NEWS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NEW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NEWS


KMOU NEWS

KMOU NEW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6.22에 등록한 산학협력단,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본부·(사)케이 모빌리티클러스터협회와 상호협력 협약의 상세페이지입니다.
산학협력단,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본부·(사)케이 모빌리티클러스터협회와 상호협력 협약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6.22

상호협력 업무 협약식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첫줄 왼쪽부터 류영현 본부장, 서동환 단장, 강돈 회장, 최홍배 교수.



산학협력단,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본부·()케이 모빌리티클러스터협회와 상호협력 협약

 

재난안전 관리 분야 전문가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

 

산학협력단(단장 서동환)22일 산학허브관 4층 회의실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지역본부(본부장 류영현), (사)케이 모빌리티클러스터협회(회장 강돈)와 상호협력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동환 산학협력단장, 류영현 본부장, 강돈 회장 등 세 기관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우리대학과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지역본부, ()케이 모빌리티클러스터협회는 재난안전 관리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고 지역 사회와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한다.

 

이를 통해 세 기관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지역 사회와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서동환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협약이 다양하고 예측 불가능한 재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자 : 홍보팀 전화 : 051-410-5149[홍보팀] 업데이트 : 2022-03-1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