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홍보센터-KMOU EVENTS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EVENT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EVENTS


KMOU EVENTS

KMOU EVENT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5.17에 등록한 해사대학 학생 주관 ‘도원 플리마켓’ 진행의 상세페이지입니다.
해사대학 학생 주관 ‘도원 플리마켓’ 진행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5.17

해사대학 사관부 학생이 플리마켓에 판매할 물품을 전달받고 있다.



해사대학 학생 주관 ‘도원 플리마켓’ 진행

 

해사대학 학생들이 어울림관 인근에서 도원 플리마켓을 연다. 행사는 오는 24·25일 양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플리마켓(벼룩시장)은 해사대학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기획, 진행하는 행사로 지역사회와 선순환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계획됐다. 모집 물품을 적재적소 분배하는 플리마켓 본연의 역할뿐만 아니라 행사 수익금과 일부 모집 물품을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도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플리마켓 행사에는 영도구 주민도 참여가 가능하다.

 

해사대학 사관부 소속 학생과 재학생 자원봉사자들은 앞서 9일부터 13일까지 판매 물품 600여개를 모집했다. 접수된 물품을 학생들은 행사 일정 간 모두 판매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판매로 마련된 수익금은 영도구 소재 복지시설인 청학모자원에 전달한다.

 

도원플리마켓 행사를 기획한 신범수 해사대학 사관부 부사관장은 나눔을 판매하는 이번 플리마켓 행사가 우리 한국해양대와 영도구 간의 활발한 교류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원 플리마켓의 도원은 해사대학 사관부(학생회)의 명칭으로 (비출 도), (도울 원), ‘학생들을 비추어 돕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